• 일반환급신청(11월 8 일 [금요일] 자로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2024-07-17

  • ※일반환급※  (11월 8 일 [금요일] 자로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1. 탐나는전 일반환급 지원 사업은 구매일자가 2024 년 6 월 15 일 이후 연매출 10억 이하 탐나는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일일(같은날짜) 5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루에 10만원 이상을 사용하셔도 하루 최대 5천원까지만 지원)


    2. 탐나는전 일반환급 지원 사업은 일 인당 10번 최대 5만원 까지만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되어있는 탐나는전 카드가 2개 이상 있더라도 카드 개수로 지원해드리는 것이 아닌 일 인당으로 지원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본인 명의로 되어있는 탐나는전 카드 1개만 환급지원이 가능)




    ※유의사항※


    1. 탐나는전 앱을 통해 탐나는전 가맹점 및 연매출 10억 이하 가맹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적립되는 곳은 10억 이하 가맹점이고 미적립이면 10억 이하에 가맹점이 아닙니다. 또한 가맹점찾기를 통해 가맹점이 안나오면 탐나는전 가맹점이 아닙니다)


    -> 탐나는전앱에서 가맹점찾기를 통해 캐시백이 사용가능한 가맹점이 아니라 캐시백 적립이 되는 가맹점이 지원대상 가맹점입니다.


       


    2 .회원가입시 환급받으실 탐나는전 카드번호는 본인명의로 되어있는 탐나는전 카드를 입력해주셔야 되겠습니다 


    (탐나는전 카드번호가 잘입력되어있는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에 입력이 잘못되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3. 종이영수증 말고 카드상세내역서,카드이용내역서 형태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어떠한 형태에 영수증이라도 구매처,구매일자,구매금액이 반드시 나와있어야 되겠습니다. 


    (구매처,구매일자,구매금액이 영수증에 표기가 안되어 있으면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구매처를 작성하실때 탐나는전앱 가맹점찾기에서 나오는 가맹점이름으로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4. 생년월일을 꼭 입력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신후 생년월일이 입력이 안되어 있으면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5 .환급된 탐나는전 포인트는 정책수당으로 지급이 됩니다.


    (탐나는전 앱 이용내역에 정책수당으로 들어가시면 환급된 포인트 및 환급된 포인트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탐나는전 앱 화면에 나와있는 캐시백 밑에 있는 정책수당을 확인하는게 아닌 우측상단에 나와있는 이용내역에 들어가신  후 정책수당을 클릭하시고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에 있는 탐나는전 정책수당 환급관련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 한날짜에 서로 구매날짜가 다른 여러영수증을 전부 첨부하는 것이 아닌 구매영수증에 나와있는 구매날짜에 맞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신청 후 내역조회에 들어가면 신청하신 내역들을 확인 할 수 있고 수정이 필요하면 내역조회에 신청자가 구매한 구매처를 클릭 하면 수정하기 버튼이 나오는데 그 버튼을 누르시고 수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에 있는 수정하기 관련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7. 신청을 완료하시면 꼭 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본인이 신청한 신청건수들 확인을 통해 이상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청건수 확인은 신청자가 구매한 구매처 클릭을 통해 본인이 신청한 신청건수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가입 하기전에 탐나는전 카드번호를 꼭 확인하시고 회원가입시 탐나는전 카드번호를 제대로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탐나는전 카드번호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실물카드 뒤에 16자리 숫자가 나와있는데 그걸 그대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잘못된 카드번호 입력으로 인해 지급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반드시 본인 소유의 카드번호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탐나는전 카드번호는 16자리 입니다. 꼭 회원가입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16자리인지 확인해주시고 수정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유선(전화)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9. 반려[미처리] 사유들을 따로 연락처를 통해 전달하기 어려움으로 내역조회 페이지의 관리자메시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반려[미처리] 신청건수들의 접수량이 많아 처리과정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공지사항들을 꼭 참고해주시고 지원대상을 한번 더 확인하신 후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역조회 들어가는 방법※


    ㉠ 모바일(핸드폰) -> 로그인을 하신후 우측상단에 Ξ(짝대기 3개모양) 누르시면 내역조회가 나오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시면 내역조회 페이지가 나오겠습니다.


    ㉡ PC(컴퓨터,노트북) -> 로그인을 하신후 상단에 보시면 여러메뉴들이 나오는데 거기에서 내역조회을 클릭하시면 내역조회 페이지가 나오겠습니다.